핫타임뉴스

3년 만에 찾아온 ‘2022년 옥천어린이큰잔치’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10/04 [09:19]

3년 만에 찾아온 ‘2022년 옥천어린이큰잔치’

정 훈 기자 | 입력 : 2022/10/04 [09:19]

▲ 행사진행 모습

 

옥천군에서는 제100회 어린이날을 맞아 3년 만에 ‘옥천 어린이 큰잔치’가 관성회관 야외공연장 일원에서 개최됐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는마당 사물놀이를 시작으로 전통등 만들기, 커피박 열쇠고리 만들기, 태권도 격파체험, 미니장승 목걸이 만들기 등 다양한 무료 체험행사와 마술, 난타, K-POP걸스 공연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됐다.

 

또한, 공설운동장 주차장 한편에서는 옥천군 팝업놀이터를 연계하여 에어바운스, 제기차기 등 흥미로운 놀거리를 제공하여 어린이큰잔치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옥천군어린이날큰잔치 준비위원회 전수하 대표는 “매년 5월 5일 어린이날에 행사를 하다 코로나19로 2년 동안 행사를 하지 못했다”며 “옥천민예총 등 9개 단체 회원들과 정성껏 준비했는데 어린이들이 땀까지 흘려가며 신나게 행사를 즐기는 모습을 보니 감회가 새롭고 흐뭇하다”고 말했다.

 

옥천군어린이날큰잔치준비위원회는 ▲민예총옥천지부 ▲옥천불교청년회 ▲전교조 옥천지회 ▲(사)B.B.S옥천군지회 ▲옥천군애향회 ▲대청호주민연대 ▲옥천군 태권도연합회 ▲(사)어린이도서연구회옥천지회동화읽는어른모임 ▲옥천환경사랑 등 9개 단체로 구성되어 매년 어린이날에 단체별 프로그램을 준비해 어린이날큰잔치를 추진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