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순천시,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 관광객 모집

지정업소 이용 시 숙박요금 할인 혜택 제공...12월 5일까지 신청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10/05 [11:49]

순천시,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 관광객 모집

지정업소 이용 시 숙박요금 할인 혜택 제공...12월 5일까지 신청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10/05 [11:49]

▲ 순천시,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 관광객 모집

 

순천시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대비한 체류형 관광 확대를 위해 12월까지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의 참여 관광객을 모집한다.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는 전라남도 및 광주광역시 외 지역에 거주하는 개별관광객을 대상으로 숙박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자가 지정 숙박업소에서 숙박하면 일정 금액을 할인해 준다.

 

숙박요금 10만 원 이상은 4만 원, 7만 원 이상 3만 원, 7만 원 미만은 2만 원을 할인하며, 이용 가능한 지정 숙박업소는 29개소로 덕연·왕조·해룡 4개소, 원도심권 2개소, 순천역권 4개소, 순천만권 16개소, 낙안 3개소이다.

 

이용 희망자는 지정 숙박업소 중 1개소를 선택해 유선 예약 후 사전신청서, 초본 등 신청서류를 방문 10일 전까지 순천시 관광과로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제출하면 된다.

 

선정 알림을 받은 관광객은 숙박업소에 방문 시 공시가격에서 할인금액을 제외한 최종금액을 결제한 후 숙박영수증을 숙박업소에 제출해야 하며, 숙박이용확인증 및 청구서의 ‘이용자’란을 작성하면 된다.

 

지정 숙박업소 명단과 공시가격표 등 자세한 내용은 순천시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을 확인하거나 순천시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전라남도 방문의 해와 연계해 관광객들의 부담을 덜어 더 많은 관광객에게 순천에 머물며 힐링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내년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맞아 순천 재방문율을 높이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