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2022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개최12~13일 목포산단취업희망센터...현장채용관, 일자리정보관 운영
목포시가 오는 12~13일 목포산단취업희망센터(구KT빌딩 2층)에서 ‘2022년 목포시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목포시가 주최하고 목포산단취업희망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함께하는 일자리, 활기찬 목포’라는 주제로 오후 1~5시에 구인난을 겪는 관내 20개 중소기업이 참여해 8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현장채용관, 일자리정보관 등 부스가 운영되는데 현장채용관에서는 10개 기업이 현장면접을 통한 직원 채용과 기업홍보를 진행한다. 면접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실시된다.
일자리정보관에서는 목포시청년·일자리센터를 포함한 관내 4개 유관기관 이 일자리 정책을 홍보하고, 구인·구직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 구직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퍼스널컬러진단&이미지컨설팅, 지문으로 알아보는 진로 적성찾기, MBTI 성격유형검사, 구직스트레스 검사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운영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목포산단취업희망센터 또는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채용행사가 기업의 구인난 해소와 구직자 취업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취업과 채용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