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은 지난 7일 예체문화관에서 2022년 무주군 의용소방대 한마음 기술경연대회를 개최해 ‘안전한 무주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는 체력증진과 현장대응 능력을 향상해 전문성을 강화하고, 대원 간 화합과 소통을 통한 유대강화를 위해 실시되고 있다.
이날 행사는 황인홍 군수를 비롯해 무주군의회 이해양 의장, 소재실 장수소방서장, 무주군의회 의원, 윤정훈 도의원, 무주군 13개 의용소방대 및 가족 등 500여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의용소방대 활동을 담은 동영상 시청을 비롯한 대회사와 축사, 격려사, 경기진행, 그리고 축제한마당(장기자랑 및 행운권 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모범 의용소방대원에 대한 표창과 화재취약계층을 위한 기초소방시설 보급을 위해 대원들이 정성을 모은 불우이웃돕기 성금 1백만 원을 무주군수에게 전달했다.
이날 대원들은 기술경연과 단체줄넘기, 릴레이 통해 대원 간 화합과 팀워크를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황인홍 군수는 “무주군민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의용소방대원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한다”라며 “앞으로도 안전한 무주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