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읍에서는 9일, 합천읍 노인회분회가 주최하고 합천읍 청년회가 주관하며 합천군과 기관·사회단체가 후원하는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경로잔치를 1,200여 명의 어르신들을 모신 가운데 합천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윤철 합천군수와 이한신, 박안나, 김문숙 군의원, 이천종 대한노인회 합천군지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여러 기관·사회단체장들이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해 주었다.
1부 기념행사에서는 김경도 합천읍분회장에게 군수표창패가 수여 됐으며, 합천읍 계림마을 장도금씨와 합천읍사무소 소세희 주무관에게는 합천읍분회장 의 효부상 및 감사패가 각각 수여됐다.
2부 경로잔치에서는 합천읍 청년회에서 마련한 중식과 함께 평양예술단 공연 및 초청가수 노래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졌으며, 많은 경품이 전달되어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경도 합천읍 노인회분회장은 “이번 경로잔치가 3년만에 개최되는 만큼 마음껏 웃고 즐기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강현덕 청년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르신들이 많이 답답하셨을텐데 건강하게 잘 견뎌주셔서 감사하다”고 환영사를 전했다. 안명기 합천읍장은 “항상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합천읍 노인복지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