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공룡엑스포 맞아 ‘상족암 오토캠핑장’ 성황공룡엑스포 티켓 소지자 행사기간 동안 평일 캠핑료 1만 원 할인
고성공룡엑스포 개최에 따라 상족암 오토캠핑장이 공휴일 및 주말마다 캠핑객들로 성황을 이루고 있다.
지난해 8월 개장한 상족암 오토캠핑장은 성수기 주말과 공휴일 평균 예약율이 95%에 달하며 개장 이후 30,000여 명의 캠핑객이 이용한 것으로 집계되는 등 경남 최고의 캠핑장으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는 세계 3대 공룡발자국 화석지와 해식 동굴, 공룡박물관이 있는 군립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어 뛰어난 경관과 즐길 거리가 풍부해 각종 SNS, 유튜브, 블로그 등을 통해 힐링할 수 있는 장소로 잘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또한 상족암 오토캠핑장 이용객은 공룡박물관 입장료가 무료이고, 2022고성공룡엑스포 입장권 티켓 소지자는 평일 1만 원(33%)의 캠핑장 이용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오토캠핑장 평일 이용객 할인 혜택으로 박물관 활성화와 고성공룡엑스포 흥행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상족암 오토캠핑장은 캠핑사이트 85면, 편의동(샤워실 및 화장실) 2동, 관리동 1동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기타 문의와 예약은 상족암 오토캠핑장 누리집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