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는 11월 30일까지 ‘2022년 국제슬로시티 김해 포토에세이’를 공모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슬로마을 △자연풍경/생태/느림의 농업 △골목길/시간여행/전통문화 전승 △역사터 밟기 △장인/공예·도예가/보통사람들 등을 소재로 구석구석 숨어있는 이야기들을 슬로시티 정신과 철학을 담아 자신만의 글과 사진으로 엮어 제출하면 된다.
전 국민 누구나 개인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신청서, 동의서와 함께 작품사진과 관련된 에세이를 전자우편로 신청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독창성, 적합성, 작품성, 활용성을 기준으로 심사를 거쳐 12월 중 수상작을 선정하며 ▲금상 1명 ▲은상 1명 ▲동상 2명 ▲장려상 3명 ▲입선 18명에게 시상금을 지급한다.
수상작은 향후 홍보책자 제작 등 국제슬로시티 김해 도시브랜드 홍보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제슬로시티 김해의 매력을 전국적으로 알리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슬로시티 김해의 구석구석 아름다운 이야기와 정겨운 사진들이 많이 접수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시 누리집 공고문을 참고하고 문의는 시 관광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