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치매 인식개선 슬로건 공모전’ 시상최우수상‘치매가 바꾸는 당신의 삶, 당신을 바꾸는 치매안심센터’
양산시치매안심센터는 지난 12일 치매 인식개선 슬로건 공모전 당선작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슬로건 공모전은 제15회 치매극복의 날을 기념해 치매친화적인 사회 문화조성과 부정적 치매인식 개선 등을 위해 진행했다.
‘치매가 바꾸는 당신의 삶, 당신을 바꾸는 치매안심센터’(최준련)가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이밖에도 ‘우리의 관심이 치매극복의 희망이 됩니다.’(정규리), ‘우리의 관심과 배려는 기억을 채우는 열쇠입니다.’(백진설), ‘사랑으로 함께 채우는 양산, 치매 안심 YES!’(조인영) 등이 수상했다.
최우수상 수상자는 “치매 인식개선 슬로건을 생각하면서 치매와 더불어 살아가야겠다는 공감대를 느낄 수 있었던 좋은 경험이었다”라고 말했다.
안갑숙 보건소장은 “시민들이 치매에 대한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공모전에 응모해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치매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바꿀 수 있는 사업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수상작은 앞으로 양산시치매안심센터 홈페이지, SNS, 홍보 물품 등을 통해 치매 인식개선을 위해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