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무주군, 문화 공연으로 가을날 감동 선사 했다

공연으로 군민 생활 여유로움 선사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10/20 [12:00]

무주군, 문화 공연으로 가을날 감동 선사 했다

공연으로 군민 생활 여유로움 선사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10/20 [12:00]

▲ 문화공연 가을날

 

무주군이 ‘무주의 가을을 품고’ 주제로 문화 공연을 마련해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에게 희망과 치유의 시간을 마련해 관심을 끌었다.

 

지난 19일 군청앞 분수대 광장에서 열린 코로나19 무주의 지킴이들과 함께하는 ‘무주의 가을을 품고’ 문화 공연은 기타연주를 비롯해 바이올린, 첼로, 피아노 등의 악기 연주와 노래로 군청앞을 찾은 군민들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가을철을 맞아 실시된 공연은 힘들고 어려운 이들에게 예술의 진정한 힘과 가치를 보여주면서 생활의 활력을 주기에 충분했다는 평가다.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박범현, 문우경, J-BAE, 지유진씨는 차례로 무대위에 등단해 ‘가을우체국 앞에서, 낙엽은 지는데, 끝이 없는 길’ 등 가을 테마와 관련된 주옥같은 노래로 이곳을 찾아온 관객들에게 뜨거운 갈채를 받았다.

 

그리고 바이올린과 첼로, 피아노 연주도 관객들에게 감미로운 음률로 감동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이날 공연을 지켜본 관객들은 “가을날 위로와 치유, 희망을 불어넣어 줄 계기가 됐다”라며 ”마음을 움직일 만한 연주와 노래가 감동을 줬다“라는 평가를 내놨다.

 

황인홍 군수는 “가을날 평범한 하루의 소중함을 느끼는 이 시점에 일상의 가치와 자유가 가능한 가을 문화 공연에 참여함으로써 지친 군민들에게 신선한 청량제가 됐다”라며 “많은 군민들이 참여해 열기가 뜨거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