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산시 “깊어가는 가을, 청정하북의 아름다움에 취해요”

2022 하북 가을문화축제 개최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10/27 [10:27]

양산시 “깊어가는 가을, 청정하북의 아름다움에 취해요”

2022 하북 가을문화축제 개최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10/27 [10:27]

▲ 양산시 “깊어가는 가을, 청정하북의 아름다움에 취해요”

 

오는 11월 4일부터 11월 5일까지 양일간 하북 통도아트센터 일원에서 ‘2022 하북 가을문화축제’ 가 열린다.

 

양산시는 세계문화유산 통도사가 위치한 하북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지역민들의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해 ‘하북 가을문화축제’를 마련했다.

 

축제가 진행되는 이틀간 오후 2시부터 난타, 통기타, 색소폰, 댄스, 국악 등 다양한 공연과 시민들과 함께하는 즉석게임 및 장기자랑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이어 저녁 6시부터는 시립합창단의 아름다운 공연과 염수연, 김태연, 강진 등 인기가수의 무대도 펼쳐진다. 5일에는 양산가요제가 진행되어 예선을 거친 10팀의 참가자들이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메인무대를 중심으로 양말목공예, 네일아트, 액세서리 만들기 등 다양한 무료 체험과 하북면 농촌중심지활성화 사업을 기반으로 진행된 교육의 결과물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자리도 마련돼 있다.

 

또 양산시 농특산물 전시판매장에서는 농협 하나로마트 등과 연계하여 지역의 농특산물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통도아트센터 문화광장에서는 2022 양산차문화축제도 열려 차시연, 다례 등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진다.

 

양산시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 향기로운 차와 커피향, 그리고 하북의 아름다움에 취하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