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명호면민 체육대회 및 화합한마당 ‘웃음꽃 한가득’화합경기 및 노래자랑 등 주민 소통의 장 펼쳐져
봉화군은 ‘제13회 명호면민 체육대회 및 화합한마당’행사가 최근 명호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명호면체육회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박현국 봉화군수, 김상희 봉화군의장을 비롯해 봉화군의원, 봉화군체육회장 및 읍·면 체육회장과 관내 기관·단체, 지역주민 등 80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행사에서는 가을 운동회를 추억하며 화합이어달리기, 줄다리기, 팔씨름, 공굴리기 등 면민들의 체력증진 및 이동별 화합경기를 진행했다.
이어 2부 행사에서는 노래자랑 축하공연 등 주민들이 함께 즐기는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참가자들에게 참가 기념품 증정 및 행운권 추첨을 통한 세탁기, TV, 물탱크 등 총 150여 점의 다양한 경품을 전달했다. 정규복 명호면 체육회장은 “3년 만에 개최한 체육대회는 코로나19 로 침체됐던 마을에 생기를 불어 넣고, 주민들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마을 화합을 위해서 더욱 노력하고 체육대회를 준비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