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서부여성회관에서 오는 15일 회관 수영 프로그램 이용회원을 대상으로 『2022년 FUN 수영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0번째를 맞는 ‘서부여성회관 FUN’ 수영대회는 2013년부터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된 2021년 대회를 제외하고 매년 개최하고 있다.
‘FUN 수영대회’는 말그대로 재미와 즐거움을 위한 대회다.
출전 선수간 치열한 경쟁보다는 그동안 갈고닦은 자신의 수영실력을 점검해보고 이용회원간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대회로, 출전자격은 서부여성회관 이용회원으로 한정되며 초급부터 고급?연수까지 자유롭게 강습반별 선수가 출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 경기종목은 코로나19로 인해 단체전을 제외한 개인전으로 자유형, 배형, 평영, 접영 100m 4종목과 50m 릴레이, 누들이용 자전거 타기, 구명조끼 착용 자유형 등 총 7개 종목으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오는 11일까지 접수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부여성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인숙 인천시 서부여성회관 관장은 “이번 행사는 회원간 친선경기로 진행되지만 2년여간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맘껏 웃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인천시민 모두가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대회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