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코로나19 동절기 추가 접종받으세요~”주민 회의ㆍ어르신 복지 공간 직접 찾아다니며 백신접종 관련 홍보 만전
논산시가 겨울철 독감과 코로나19가 동시에 유행할 것에 대비해 적극적인 백신접종 독려에 나서고 있다.
시는 지난 10일부터 이ㆍ통장 대상 동절기 코로나19 예방접종 교육 및 홍보를 펼치고 있다. 15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비롯해 어르신대학, 사회복지관 등 어르신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동절기 추가접종 백신의 안정성ㆍ효과성을 전파하기 위함이다.
보건소 직원들은 지나 10일 취암동 주민센터에서 열린 통장협의회 월례 회의 시간을 빌려 백신접종 관련 정보를 제공했으며, 향후에도 주민 회의 장소를 찾아가 홍보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예약방법ㆍ정보 등이 담긴 안내문을 배부하는 동시에 관내 현수막 게시대 곳곳에 홍보물을 내걸었으며, 아파트 관리사무소ㆍ읍면동 마을 방송으로 접종 관련 정보를 널리 알리고 있다. 시 보건소 관계자는 “코로나19 재유행의 기미가 나타나는 가운데, 방역ㆍ접종에 관한 시민홍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백신접종의 필요성, 안전성 등을 강조하는 교육과 홍보를 통해 감염병으로부터 시민을 보호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