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2022 공예트렌드페어, 무궁무진한 한지의 매력에 빠지다.오는 12월 9일부터 12월 11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열려
원주한지테마파크는 오는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예 전문 박람회인 2022 공예트렌드페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2022 공예트렌드페어는 ‘현실의 질문, 공예의 대답’이라는 주제로 340여개사가 참가하여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브랜드관으로 참가하는 원주한지테마파크는 한지의 은은한 멋이 돋보이는 한지등과 한지 가죽 카드지갑, 줌치 브로치 등 개성을 살릴 수 있는 한지공예품을 출품할 예정이다.
12월 8일부터 12월 11일까지 행사기간동안 배우 이광기와 함께하는 온라인 라이브 경매쇼를 통한 온라인으로도 원주 한지의 멋을 살린 한지 공예품을 뽐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원주한지테마파크 담당자는 “2022 공예트렌드페어 참가를 통해 원주한지의 우수성을 국내·외 관람객과 바이어에게 널리 알릴 수 있어 뜻깊고, ‘이게 한지라고?’하며 한지의 무한한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한지 공예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지난해 열린 공예트렌드페어는 49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