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2022년도 평생교육프로그램 성과공유회’ 개최작품전시마당, 문화예술 체험마당, 공연발표마당 등 다채로운 행사 운영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이 2022년 한 해 동안의 평생학습 프로그램 결과물을 전시 및 발표하는 ‘2022년도 평생교육 프로그램 성과공유회’를 개최한다.
28일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에 따르면 성과공유회는 오는 12월3~10일 8일 동안 개최한다. ▲작품 전시마당 ▲문화예술 체험마당 ▲공연 발표마당 총 3개의 분야로 운영할 예정이다.
작품 전시마당은 12월3~10일 회관 1층 전시실에서 개최한다. 수강생들이 만든 캘리그라피, 서예, 다양한 공예 및 미술작품을 광주시민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문화예술 체험마당은 12월10일 13~16시 회관 공연장 로비에서 운영한다. 아이클레이를 활용한 오르골 만들기, 토피어리 장식 등 회관 강좌와 연계된 5개의 체험존에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공연 발표마당은 12월10일 16~17시 회관 공연장에서 개최된다. 댄스와 마술, 우쿨렐레 등 강사와 수강생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공연을 마련했다. 또 특별공연인 전자바이올린 연주를 통해 연말을 맞아 관객들과 함께하는 풍성한 공연도 함께 준비했다.
더불어 학생교육문화회관은 공연을 마치고 관람객 약 30여 명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현경식 관장은 “올 한 해 동안의 학습 성과를 전시 및 발표하는 과정을 통해 청소년들이 성취감과 지속적인 학습 동기를 얻었으면 한다”며 “더 나아가 평생교육에 대한 시민들의 참여를 확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성과공유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누리집을 참조하거나 운영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교육·청소년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