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강화군립합창단, 연말 정기공연 ‘사랑의 열린음악회’개최

“군민을 위로하는 아름다운 하모니, 사랑을 전합니다”

이항구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11/29 [11:19]

강화군립합창단, 연말 정기공연 ‘사랑의 열린음악회’개최

“군민을 위로하는 아름다운 하모니, 사랑을 전합니다”
이항구 선임기자 | 입력 : 2022/11/29 [11:19]

▲ 강화군립합창단, 연말 정기공연 ‘사랑의 열린음악회’개최

 

강화군립합창단이 오는 12월 3일 강화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군민과 함께하는 ‘2022년 사랑의 열린 음악회’를 개최한다.

 

코로나19로 3년 만에 개최하는 이번 공연은 ‘살아온 기적이 살아갈 기적이 된다’는 주제로 ‘위로와 감사’ 그리고 ‘소망과 기쁨’의 메시지를 아름다운 화음으로 군민들에게 전달한 예정이다. 또한, 중창단 ‘La Classe’, 타악그룹 ‘판타지’, ‘뮤지컬 솔리스트’ 등 게스트들이 출연해 가곡, 뮤지컬, 타악 등 다양한 장르의 멋진 무대가 펼쳐진다.

강화군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입장해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강화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강화군 부군수가 이끄는 강화군립합창단은 지난 1993년 창단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각종 대회에서 인천시민합창대회 최우수상(95년, 96년), 전국합창경연대회 대상 및 지휘자상(07년), 월드챔피언십 코리아 은상(09년), 태국국제그랑프리 합창제 금메달 및 지휘자상(17년)을 수상하며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태산 단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견뎌내신 군민 여러분들께 아름다운 화음과 선율을 통해 치유의 시간을 선물해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강화군민들의 문화욕구 해소를 위해 내년에는 더 많은 음악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