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문화재단, 뮤지컬 갈라 콘서트 ‘메모리즈’ 개최서구문화회관 다락방 콘서트, ‘뮤지컬 앤 더 넘버시리즈 메모리즈’
서구문화재단이 서구문화회관 다락방 콘서트 시리즈로 ‘뮤지컬 앤더넘버 시리즈 메모리즈’를 다음 달 3일 서구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대중에게 사랑받는 대형 뮤지컬 작품의 다양한 뮤지컬 넘버시리즈 및 다수의 듀엣곡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해 아티스트와 관객이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이다.
이번 공연에서 배우들은 인생을 바꾼 뮤지컬, 가장 특별했던 순간, 지금 이 자리에 있게 해준 작품 등 그들의 성장 스토리를 노래와 함께 관객과 호흡하는 감동의 시간을 전한다.
이번 공연에는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 신영숙, 민우혁, 임혜영과 환상의 보이스 가수 플라워 출신 고유진이 출연한다.
또한 팝페라 3퀸즈(아리현, 유명지, 장소연)의 하모니와 11인조 뮤지컬 전문 라이브밴드의 현혹적인 사운드로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서구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뮤지컬 장르를 처음 접해보시는 관객들도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면서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공연으로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본 공연은 R석 3만원, S석 2만원으로 엔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서로이음카드’소지자는 동반 1인까지 30% 할인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서구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