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보은군, 군민 화합을 위한 대형 성탄 트리 점등식 가져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12/02 [07:40]

보은군, 군민 화합을 위한 대형 성탄 트리 점등식 가져

정 훈 기자 | 입력 : 2022/12/02 [07:40]

▲ 보은군, 군민 화합을 위한 대형 성탄 트리 점등식 가져

 

보은군은 지난 1일 보은읍 뱃들공원에서 군민의 희망과 안녕을 기원하는 성탄 트리 점등식을 개최했다.

 

이날 점등식은 최재형 군수를 비롯해 최부림 보은군의회의장, 윤경헌 보은군기독교연합회장, 신동운 천주교청주교구보은성당신부, 구왕회 보은문화원장, 사회단체장, 지역주민 등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러 색의 조명으로 꾸며진 대형 트리를 중심으로 내빈소개, 점등식, 축사, 성탄메시지 순으로 진행됐다.

 

성탄 트리는 높이 8m, 폭 4m 규모의 대형 트리로 보은읍 뱃들공원 일원에 설치해 별 모양의 장식과 빛이 어우러져 성탄절을 앞두고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낸 군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함께 행복한 연말을 기원하기 위한 소망을 담고 있다.

 

이번에 설치한 성탄 트리는 군민뿐만 아니라 보은군을 방문하는 이들에게도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2023년 2월 5일까지 67일간 환하게 빛을 밝힐 예정이다.

 

윤경현 보은군기독교연합회장은“크리스마스의 기쁨과 따뜻한 마음을 군민들과 함께 나누고 트리와 함께 행복한 연말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재형 군수는“오늘 밝힌 불빛이 올 한해 어려움을 겪은 군민들의 마음을 환하게 밝히는 희망의 빛이 되길 희망한다”며“군민 여러분 모두 성탄의 기쁨을 이웃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