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문경시, 전국직장인 락밴드 경연대회 & 뮤직 페스티벌 개최

점촌역 광장에서 즐기는 로큰롤의 뜨거운 열기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12/02 [18:43]

문경시, 전국직장인 락밴드 경연대회 & 뮤직 페스티벌 개최

점촌역 광장에서 즐기는 로큰롤의 뜨거운 열기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12/02 [18:43]

▲ 문경시 전국직장인 락밴드 경연대회_리플렛(1부, 2부)

 

문경시는 오는 12월 3일 오후 1시부터 점촌역 광장(문경시 점촌동 49-2)에서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고3 수험생 및 청소년에게 시험과 학업 스트레스 해소와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건전한 문화공간을 제공하고 연말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2022년 문경 락밴드 경연대회 및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1부 전국직장인 락밴드 경연대회와 개막식, 2부 Yes문경! 뮤직 페스티벌 순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1부 전국직장인 락밴드 경연대회는 온라인 음원 예선심사를 거쳐 선발된 총 10개의 직장인 락밴드 팀이 경연을 펼칠 예정이고, 괜찮아, 잘될거야‘이한철 밴드’와 2019년 문경 전국직장인 락밴드 경연대회 우승팀‘크루세이드’, 인디밴드‘카오스밴드 & 국빈관 진상들’, 문경시 직장인 락밴드‘문경콘도라스’가 축하공연을 펼친다.

 

2부 뮤직 페스티벌 공연에는 그룹 버즈의 보컬‘민경훈’, 천둥호랑이‘권인하’, 인기 락밴드‘크라잉넛’등 특별한 가수들의 공연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이번 페스티벌은 문경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문경시 도시재생지원센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현장 생중계한다.

 

행사를 주관하는 박희업 지회장은 “이번‘문경 전국직장인 락밴드 경연대회 & Yes문경! 뮤직 페스티벌’을 추운 날씨에 개최하게 되어 걱정스럽지만, 시민들의 뜨거운 열기로 추위를 잠재우고 모두가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페스티벌 진행에 만전을 기하겠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