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홍성군, 연애세포를 깨우는 청춘남녀 프로그램 운영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인연을 만드는 계기 마련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12/05 [09:25]

홍성군, 연애세포를 깨우는 청춘남녀 프로그램 운영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인연을 만드는 계기 마련
정 훈 기자 | 입력 : 2022/12/05 [09:25]

▲ 홍성군, 연애세포를 깨우는 청춘남녀 프로그램 운영

 

홍성군은 미혼남녀 20명을 대상으로 평생학습을 매개로 하여 자연스러운 만남을 유도하기 위한 ‘청춘남녀 프로그램’이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고 밝혔다.

청춘남녀 프로그램은 평생학습은 미혼남녀가 같은 교육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교류하며 지역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계획됐으며, 세부 프로그램은 ‘완벽한 주말, 완벽한 커피 한 잔’, ‘퇴근 후 달콤한 시간, 베이킹 클래스’로 지난달 11월 10일부터 14일까지 홍성군에 주소를 두거나 근무 또는 활동 중인 27세~37세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신청자를 모집한 결과 총 80명이 지원하는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프로그램은 실습 위주의 교육을 통해 참가자 간 친밀도를 쌓고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한 수강생은 “베이킹 하는 과정에서 편안하고 부담스럽지 않게 서로를 알아갈 수 있었고 평소 만나볼 수 없는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태옥 교육체육과장은 "바쁜 일상으로 취미생활과 이성과의 만남의 기회가 부족한 청춘남녀에게 재미있게 배우며 소중한 인연을 만드는 좋은 기회가 됐길 바라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