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사)한국정보화농업인중앙연합회, 제13회 전진대회 개최우수 농?특산물 품평회, 우수회원 표창장 수여 등 회원들 간 화합의 시간
(사)한국정보화농업인중앙연합회는 지난 2일 진주엠비씨컨벤션에서 전국의 회원 및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제13회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8개 도의 회원 150여 명이 참가하여 회원들의 우수 농·특산물 품평회, 우수회원에 대한 표창장 수여, 역량 강화를 위한 특강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하창준 회장은 “우리 단체의 전국적 행사를 진주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산물 판매는 물론이고 정보화 농업인의 역량 강화로 지역 내 정보문화 확산뿐만 아니라 우리 지역 발전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신종우 진주시 부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최근 전자상거래를 중심으로 한 소비 시장의 다양한 변화에 정보화농업인 여러분들이 선도자 역할을 하고 있다”며 “우리 시는 여러분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하며 농업인들의 안정적인 소득원 창출과 농촌이 행복하고, 부강한 농업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정농은 농산물 전자상거래 활성화 및 디지털 농촌문화 확산에 기여할 목적으로 설립된 농림축산식품부 소관의 사단법인으로, 회원 간의 단합과 정보 교류를 통해 지역에서 생산하는 농산물의 온라인 마케팅 및 직거래 운영방안과 발전 방향에 대해 교육하는 등 농업 정보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