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자원봉사협의회, 한마음대회 개최제17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봉사정신 되새기고 화합 증진
산청군은 지난 5일 ‘제17회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산청군실내체육관에서 ‘2022년 산청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법정기념일인 12월 5일 ‘자원봉사자의 날’ 당일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해 의미를 더했다.
산청군자원봉사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자원봉사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자원봉사의 의미를 되새기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개회식에 이어 우수 자원봉사자에 대한 표창 수여, 읍면별 장기자랑 등이 진행됐다.
윤정희 회장은 “3년 만에 대면으로 열린 산청한방약초축제 등 지역 행사에서 자원봉사자들의 변함없는 열정과 헌신으로 곳곳에 희망을 전할 수 있었다”며 “코로나19로 움츠려있던 자원봉사활동이 다시 활성화돼 아름다운 산청을 만드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화 군수는 개회식 축사를 통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애써주시는 자원봉사자들이 있기에 보다 훈훈하고 인정이 넘치는 산청을 만들어 갈수 있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변화를 이끌어나가는데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