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은 12월 1일 의성군청소년문화의집에서 보건복지업무 담당공무원과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00여명과 함께 2022년도 의성형 보건복지 성과공유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지난 1년간 진행된 의성형 보건복지 우수사례와 운영 성과를 공유하고 보건복지분야 전문가를 초빙하여 의성형 보건복지 발전방안에 대해 모색해보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은 평가위원장인 동양대학교 박용권 교수님의 2022년 의성형 보건복지 읍면 평가 총평과 신평면의 정량평가 우수사례, 사곡면의 정성평가 우수사례, 비안면의 민관협력 분야의 우수사례 발표와 행복의성지원센터 유정규센터장의 민관협력 발전방안과 제언 순으로 진행됐다.
의성군은 의성형 보건복지 활성화를 위해 지난 1년간의 실적을 토대로 읍면 찾아가는보건복지팀 평가를 실시하고 우수 읍면을 선정하여 시상한 바가 있으며, 대상은 사곡면, 최우수상은 신평면과 구천면 등 총 9개 읍면을 시상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지역 보건복지 향상을 위해 남다른 사명감으로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고 있는 읍면 보건복지 담당 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한다.”라며, “이번 성과공유회를 통해 우수사례를 공유하여 더 많은 시너지효과와 더불어 긍정적인 지역 변화를 꾀하고 행복한 의성군을 만드는 데 앞장서 주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