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 2022년 연말 맞이 뮤지컬공연 성황리 마무리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으로 행복한 연말 선사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12/06 [10:51]

광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 2022년 연말 맞이 뮤지컬공연 성황리 마무리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으로 행복한 연말 선사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12/06 [10:51]

▲ 광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 2022년 연말 맞이 뮤지컬공연 성황리 마무리

 

광양시 육아종합지원센터가 지난 11월 29일,30일 이틀간 센터 이용 가족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도록 마련한 가족 뮤지컬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공연은 29일 ‘방귀쟁이 며느리’, 30일 ‘브레멘 음악대’를 주제로 센터 내 대강당에서 오후 4시 30분과 6시 30분 이틀간 총 4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400여 명의 관람 가족이 참여해 호응을 얻었다.

 

공연은 동양과 서양의 고전 동화로 원하는 주제를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게 선정됐으며 뮤지컬 배우들의 노래와 춤, 상황극, 관객과의 대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공연 속에 스마트폰 중독 예방, 올바른 식습관 형성 등 중요한 교훈을 담아 아이들의 올바른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후에는 배우들이 객석으로 내려가 관람 가족과 인사하고, 무대 앞에서 자유롭게 사진 찍는 시간을 가지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공연을 관람한 한 학부모는 “자주 접하기 어려운 뮤지컬공연을 아이와 관람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며, “공연 내내 얼굴에서 웃음이 떠나지 않았던 아이의 모습을 보니 연말에 좋은 추억을 선물해준 것 같다”고 밝혔다.

 

이화엽 교육보육과장은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문화적인 갈증을 해소하는 기회가 됐다”며,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센터 이용 가족들이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문화공연을 접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