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고성군, 2022년 보육인의 날 행사 개최우수 보육 교직원 표창패 수여,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고성군은 12월 7일 고성군청 중회의실에서 관내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사업 수상자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보육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군은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 발달과 보육사업에 기여한 공로가 있는 보육 교직원 6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부모와 자녀, 모두가 행복해지는 ‘긍정 양육 129원칙’ 홍보를 위한 촬영을 했다.
또한, 연말연시를 맞아 각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 교직원 175명이 성금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175만 원을 기탁했다.
이 기탁금은 경상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언제나 한결같은 사랑과 뿌리깊은 나무처럼 흔들림 없는 마음으로 영·유아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돼 준 보육 교직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더 나은 보육환경을 조성하고, 보육 교직원의 사기진작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보육인의 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소한의 인원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