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만덕동, ‘사랑 愛 김장나눔 행사’ 열어5일~6일, 겨울철 동절기를 맞아 취약계층에 김장김치 전달
여수시 만덕동이 지난 5일과 6일 이틀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김장나눔 행사에는 만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 체육회 등 관내 자생단체 회원 60여명이 참여했다.
특히 통장협의회에서는 180만원 상당을 김장김치 비용으로 후원하기도 했다.
만덕동 관내 참조은신협에서는 김장나눔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를 위해 점심으로 수육을 지원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한편, 이날 정성껏 담근 220박스(5kg)의 김장김치는 관내 저소득가정 140가구와 사회복지시설 40개소(2개씩)에 고주 전달됐다.
이호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만덕동 관내 사회단체가 모두 모여 김장나눔 행사를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이어가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정남 만덕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이웃사랑을 위해 김장나눔 행사에 참여해주신 자원단체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 점심을 후원해주신 참조은신협 심상일 지점장님께도 감사드리며, 이웃사랑이 담긴 직접 만든 김치는 어려운 세대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