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서산문화재단, 넌버벌 가족 뮤지컬‘광화문, 그 사내’공연

왜군의 침략에 맞선 이순신 장군을 레이저 쇼와 미디어 아트로 표현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12/11 [15:58]

서산문화재단, 넌버벌 가족 뮤지컬‘광화문, 그 사내’공연

왜군의 침략에 맞선 이순신 장군을 레이저 쇼와 미디어 아트로 표현
정 훈 기자 | 입력 : 2022/12/11 [15:58]

▲ 서산문화재단, 넌버벌 가족 뮤지컬‘광화문, 그 사내’공연

 

서산문화재단은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 서산시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넌버벌 가족 뮤지컬 ‘광화문, 그 사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광화문, 그 사내’는 올해 3월 초연을 시작으로 KOPIS 공연예술통합전산망 뮤지컬 부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디스이즈잇 제작진이 한국의 전통예술과 디지털 기술을 융합한 판타지 공연이다.

 

70분 동안 진행하는 이번 공연에서는 난세의 상황 속에서 열세에도 불구하고 백성을 지키려는 성웅 이순신 장군의 위대한 서사를 레이저쇼에서 미디어 퍼포먼스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현실을 뛰어 넘는 환상적인 ‘LED 트론 댄스’와 화려한 ‘3D 애니메이션 레이저 퍼포먼스’, 그림자를 활용한 ‘미디어 쉐도우 퍼포먼스’는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한 요소로 꼽힌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연으로 서산시민이 행복하고 즐거운 연말연시를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서산시민들께 고품질의 문화예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좌석예매는 12일부터 네이버 예약 또는 서산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예매한 좌석의 티켓은 공연 당일 현장에서 배부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