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청렴문화활동 우수기관’광주하남교육지원청, 세계 반부패의 날 맞아 반부패 주간 지정·운영12월 9일 ‘세계 반부패의 날’ 기념행사 실시 및 홍보 물품 배부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은 9일 세계 반부패의 날을 맞이하여 반부패 주간을 지정·운영했다.
김성미 교육장은 청렴의 여러 덕목 중 하나인 ‘절제’와 튼튼한 조직을 만드는데 필수요소인 ‘팔로워십’에 대해 청내 전 직원들과 함께 공유하고 연말연시를 맞아 음주운전 근절교육을 통해 경각심을 고취시키는 등 청렴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세계 반부패의 날을 기념하고 올해 광주하남교육지원청 청렴정책 중점과제인 상호존중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청렴 충전! 존중 충전! 함께 일하고, 서로 믿어요’ 문구가 새겨진 홍보 물품을 제작, 청렴퀴즈를 통해 소속 직원들에게 배포하는 등 직원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했다.
한편 광주하남교육지원청은 2022년도에도 적극적인 청렴활동을 펼친 결과 경기도교육청에서 주관한 2022년 청렴문화활동 우수기관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일상 속 청렴을 기본 바탕으로 상호존중 조직문화를 확립하고자 모든 구성원이 다방면으로 노력하여 이룬 결실이다. 김성미 교육장은 전 직원에게 “매사에 청렴 실천 의지를 겸비하여 공정하게 업무를 처리하고 리더에 대한 건전한 비판을 할 수 있는 좋은 팔로워로서 청렴하고 튼튼한 광주하남교육지원청을 함께 만들자”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교육·청소년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