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거창문화재단은 투명하고 내실 있는 재단운영과 거창문화예술의 진흥을 위해 재단 비상임 임원(이사·감사)을 오는 2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이번 임원 공개모집은 내년 2월 17일 자로 제3기 이사회 임기가 만료됨에 따라 제4기 이사회를 새롭게 구성하기 위함이며 모집 인원은 선임직 이사(비상임) 10명, 선임직 감사(비상임) 1명이다.
선발 절차는 임원추천위원회가 서류심사를 거쳐 임원후보자를 확정하여 이사장에게 추천하면 이사장이 최종 임명한다.
이사의 세부 자격요건은 △문화예술분야와 관련한 학식이 풍부하고 사회적 덕망이 있는 자 △지역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공헌하거나 재단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자 △재단 업무 및 운영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 요건 △기관단체에 소속된 경우 가능한 그 단체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응시할 수 있다.
감사는 △회계 및 감사분야에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갖춘 사람으로 공인회계사 또는 세무사 하나의 자격증을 소지해야 한다.
임원 공개모집 공고 기간은 12월 12~27일까지이며, 지원서 등 서류제출은 12월 20~27일 오후 6시까지 재단 경영지원팀으로 직접 방문 접수하거나 팩스 및 등기우편(거창군 거창읍 수남로 2181 거창문화센터 3층 거창문화재단 경영지원단)으로 제출하면 된다. 재단 이사는 재단의 사업계획 및 기본방침, 정관 변경에 관한 사항, 법령·조례·정관의 규정에 따라 재단사업 및 제반사항 등을 이사회에서 심의·의결하며 감사는 거창문화재단의 재산상황 및 회계감사, 재단의 운영과 제반업무를 감사하는 직무를 수행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