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열정 가득, 재미 가득! ‘논산시 청소년 송년 페스티벌’ 마무리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12/13 [11:13]

열정 가득, 재미 가득! ‘논산시 청소년 송년 페스티벌’ 마무리

정 훈 기자 | 입력 : 2022/12/13 [11:13]

▲ 열정 가득, 재미 가득! ‘논산시 청소년 송년 페스티벌’ 마무리

 

논산시와 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이 주최한 ‘2022년 논산시 청소년 송년 페스티벌’이 지난 10일 ‘오징어게임’을 끝으로 마무리 됐다.

 

페스티벌 첫째 날이었던 2일에는 건양대 콘서트홀에서 인기 뮤지션 ‘원슈타인’이 청소년들에게 신나는 무대를 선보였고, 코미디 연극 ‘그놈은 예뻤다’가 펼쳐져 수험생과 가족들에게 웃음과 위로를 선사했다.

 

둘째 날인 3일에는 MZ세대에게 크게 사랑받는 ‘힙합 페스티벌’이 열렸다. 조광일, 사운드곰, 스카이민혁, 코리아 브레이커즈, EDM DJ 비비, 행주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힙합 뮤지션들이 무대를 꾸며 건양대 콘서트홀을 열정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마지막 날인 10일에는 논산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 특별한 ‘오징어게임’이 진행됐다. 지난해 미디어를 강타한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에서 본 따온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300여 참여 청소년들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전략 줄다리기 △기억의 징검다리 △구슬 미션 등을 수행하며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센터 관계자는 “지역의 청소년들이 다양한 예술 공연과 문화적 체험을 누리는 데 있어 대도시에 비해 뒤처지지 않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논산의 미래들이 대한민국 미래의 주역으로 자리 잡아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