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바바이오(주)(대표 최윤정)은 13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라움비 수면팩 100박스(520여만 원 상당)를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물가 상승과 경기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힘들고 지쳐있는 마음에 위로를 전하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데 의미를 더했다.
최윤정 대표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어려웃 이웃에게 피부 진정 및 건조한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기부하게 됐다” 며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돌아보고 도움에 손길을 내밀 줄 아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재단 관계자는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최윤정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며 “기탁해 주신 물품은 소중히 잘 전달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 문산읍 바이오센터 내 입주기업인 헤르바바이오(주)는 천연약초를 이용한 천연제품을 생산하는 바이오기업으로 독자적인 특허기술로 국내 최초로 블러스터방식의 바르는 라움비 수면팩을 개발하여 쇼핑몰 및 인터넷 등에서 주력상품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올해에만 벌써 2번째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품을 전달하는 등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