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공공배달앱 ‘먹깨비’ 전남도민 연말연시 이벤트 팡팡!2억 원 상당 이벤트…신규 회원 1만원, 기존 회원 3천원 할인쿠폰 선착순 지급
여수시는 연말연시를 맞아 전라남도에서 공공배달앱 ‘먹깨비’의 이용 활성화를 위해 12월 14일부터 내년 3월 14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남도민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연말연시 이벤트는 신규 가입자 8천명에게 1만원 쿠폰을, 기존 회원에게는 매일 3천원 쿠폰을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지급하게 된다.
이와 함께 4천만 원 상당의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2회 이상 먹깨비 앱을 통해 주문 결제할 경우 경품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경품으로는 2천만 원 상당의 현대자동차 캐스퍼 1명, LG그램17 노트북 2명, 먹깨비 1만 포인트를 2,020명에게 지급한다.
먹깨비 이벤트는 인기가 높아 조기에 소진될 수 있으므로 빠른 가입과 주문이 요구된다.
이용 방법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먹깨비 앱’을 다운받아 회원 가입 후 주문하면 된다.
한편, 12월 4일 기준 전남먹깨비의 총 가맹점 수는 4,979개소로 약 13여억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 중 여수시의 가맹점수는 1,216개소로 약 24%, 매출액은 7억 2백여만 원으로 약 58%를 차지하는 등 도내 22개 시?군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공공배달앱 운영사가 같아 내년부터는 ‘씽씽여수먹깨비’와 ‘전남먹깨비’를 통합 운영할 예정”이라며, “외식업소에서는 광고비가 없고 수수료가 저렴한 ‘먹깨비’에 적극 가맹해주시고, 시민들께서는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받으면서 착한 소비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