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맛배달, 30억 돌파 감사 이벤트 진행전주맛배달 12월 한 달 동안 전주맛배달을 이용한 소비자와 가맹점 대상으로 이벤트 진행
전주시공공배달앱인 전주맛배달이 누적매출액 30억 원 달성을 기념해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연다.
전주시는 12월 한 달 동안 전주맛배달 이용 소비자와 가맹점을 대상으로 ‘배부른 당신, 배불린 당신 떠나라’라는 슬로건으로 연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전주맛배달은 타지역 공공배달앱들이 서비스 종료 등 고전을 면치 못하는 것과 달리 출시 8개월여 만에 누적매출액 30억 원을 달성하는 등 나날이 성장하고 있다.
전주맛배달은 이벤트 기간 중 전주맛배달을 이용한 누적 주문금액이 가장 큰 10팀과 전주맛배달을 이용한 모든 소비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팀을 포함한 총 20팀에게 제주 왕복 항공권 2매씩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무작위 추첨을 통해 소비자 10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전주맛배달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착한소비, 상생캠페인’이라는 전주맛배달의 취지에 발맞춰 가맹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주문 완료 처리 기록이 있는 모든 가맹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팀에게도 고객 감사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제주 왕복 항공권 2매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전주맛배달은 연말 감사 이벤트 외에도 꾸준히 다양한 쿠폰과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첫 가입 쿠폰(5000원)과 매주 목요일 지급되는 주중 쿠폰(3000원)이 대표적이며, 이외에도 △전북은행 JB카드 이벤트 △국가대표 축구경기 응원이벤트 △중·고등학생 대상 간식비지원 이벤트 △전북투어패스와의 협업을 통한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돼왔다.
전주맛배달은 내년 2월에도 1주년 이벤트와 더불어 소비자 대상 다양한 쿠폰 이벤트와 가맹점 지원사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주시 관계자는 “전주맛배달은 소비자와 소상공인이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지역경제 상생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더 편리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