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과 함께 대구여행 떠나요인기 아이돌 그룹 ‘몬스타 엑스’ 출연, KBS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한류 팬들에게 재미있고 맛있는 대구의 매력 알려
대구시와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는 아이돌과 함께하는 대구여행 ‘돌박2일’ 방송 예능 프로그램 제작을 완료, 이달 오는 16일 KBS 2TV 채널을 통해 전국으로 방영된다.
‘돌박 2일’은 KBS 인기 예능 방송 프로그램인 ‘1박 2일’의 스핀오프 예능으로, 인기 아이돌들이 각 도시를 누비며 관광명소를 체험하고 알리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대구 편 인기 아이돌인 ‘몬스타 엑스’가 출연해 대구 여행의 매력을 알렸다. ‘돌박 2일’ 대구편은 12월 16일에 KBS 2TV를 통해 전국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스핀오프란? : 오리지널 영화나 드라마를 바탕으로 새롭게 파생되어 나온 작품을 뜻한다.
한편, 지난 11일 유튜브 ‘KBS KPOP’채널에서 업로드 된 ‘돌박 2일’ 대구편은 업로드 하루만에 조회수 10만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유튜브 송출을 통해 전 세계 한류 팬들에게 재미있고 맛있는 대구의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영상에서는 ‘이월드’를 시작으로, ‘서문시장’, ‘앞산전망대’ 등 대구의 대표적인 관광지들을 소개한다. 또한 출연자들은 미션과 게임을 통하여 대구 10미(味)를 경험하는 등 재미있고 맛있는 대구의 매력을 국내·외로 홍보해 관광목적지 대구로 여행자의 발길을 유도한다.
또한, 방송 후에도 공중파에서 보여주지 못한 다양한 장면과 비하인드 스토리 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콘텐츠를 12월18일, 1월 15일 유튜브에서 추가 송출해 ‘관광도시 대구’의 이미지를 각인시킬 계획이다. 강성길 문예진흥원 관광본부장은 “인기 아이돌과 함께하는 대구 여행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한류 관광객들의 대구 여행 분위기를 조성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구의 매력을 홍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