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2022년 청도군새마을지도자 종합평가 대회 개최

생활 속 새마을운동으로 청도를 새롭게! 군민을 힘나게!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12/16 [15:38]

2022년 청도군새마을지도자 종합평가 대회 개최

생활 속 새마을운동으로 청도를 새롭게! 군민을 힘나게!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12/16 [15:38]

▲ 2022년 청도군새마을지도자 종합평가 대회 개최

 

청도군새마을회는 지난 12월 16일 청도군 새마을회관 대회의실(3층)에서 청도군 새마을가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22 청도군새마을지도자 종합평가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평가대회는 코로나-19의 장기화에도 불구하고 올 한해동안 새마을지도자들이 추진한 새마을운동의 추진성과를 공유하고, 최일선에서 헌신 봉사한 지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화합의 자리로 그 의미가 깊다.

 

이날 새마을운동 활성화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새마을지도자들에 대한 시상식에서는 국무총리 표창에 박정자 회장(이서면 부녀회장), 새마을대상에 구영모 회장(풍각면 협의회장)과 행안부장관상에 변창희 회장(풍각면 문고회장)이 수상했으며, 이 밖에도 경상북도지사상과 청도군수상 등 총64명의 새마을 지도자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정해용 청도군 새마을회장은“코로나-19의 장기화에도 불구하고 변함없이 제2의 새마을운동 중흥을 위한 다양한 새마을 행사추진에 헌신 노력해온 새마을가족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새마을운동발상지 청도의 새마을지도자로서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새마을의 발전을 위해 함께 열심히 노력하자.”고 말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오늘 수상하신 수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리며, 오늘날 대한민국이 이렇게 잘살게 된 것은 여기 계신 새마을지도자 여러분을 포함한 선배 지도자분들의 헌신과 봉사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생활 속 새마을운동을 통해 청도를 새롭게! 군민을 힘나게! 할 수 있도록 새마을가족 여러분들께서 적극 앞장서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