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금호도서관, ‘그림책 만들기’ 발간 기념행사 성료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그림책 발간 축하 및 전시
광양금호도서관은 지난 18일 금호도서관 어린이실에서 그림책 작가 13명과 가족 26명이 참여한 가운데 ‘그림책 만들기’ 발간 기념행사를 호응 속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2022 금호도서관 라이브러리 & 예술 ‘그림책 만들기’ 프로그램에서 13권의 그림책이 발간돼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축하하고 이를 기념하고자 마련한 자리이다.
행사는 그림책 전달식과 ‘그림책 만들기’ 프로그램을 지도한 김양희 강사의 격려사, 어린이 작가 2명의 그림책 낭독, 참가자 기념사진 촬영, 작가와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는 ‘축하엽서 만들기’ 프로그램 순으로 진행됐다.
기념행사에 참여한 한 어린이의 부모는 “우리 아이가 작가가 된 것을 축하하고 아이가 같이 만든 축하엽서를 친구들에게 나눠주면서 작가가 된 것을 자랑할 생각으로 많이 신나있다”고 밝혔다. 이용민 금호도서관팀장은 “어린이들이 그림책 작가가 된 것을 가족과 친구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의미가 크다”며, “금호도서관은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양질의 예술을 체험하고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예술문화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