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소방서는 현장대응단 현장지휘 1팀에 근무중인 소방장 유명기(38)가 2022년‘청렴 Best Worker 브레인’부분에 선발됐다고 전했다.
창의적이고 적극적 행정으로 소방조직 발전에 기여한 공무원의 공적치하와 격려를 위해 시행 중인 ‘청렴 Best Worker’는 ▲행정환경 변화에 선제적 대응 정책발굴 및 위기 극복 시책을 발굴해 낸 브레인(Brain) 부분 ▲업무 관행을 반복하지 않고 적극적 업무 추진으로 성과를 창출해낸 액티브(Active) 부분 ▲투철한 직업정신과 바른 행실로 귀감이 되는 마인드(Mind) 부분으로 나누어 선발하고 있다.
평소 현장임무에 있어 투철한 책임감을 보이고 친절한 태도로 직원 간 인화단결에도 솔선수범하여 화목한 모범 공무원으로 칭찬이 자자한 유명기 대원은‘데이터 활용 업무 간소화 아이디어 공모전’최우수상을 비롯한 많은 혁신 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수상하는 등 변화하는 행정환경에 맞서 다양한 시책을 끊임없이 개발해 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오경진 서장은 “태안소방서 직원이 2022년도 청렴 베스트 워커에 선발되어 자랑스러운 마음을 감출수 없다”며 “태안소방서는 창의적이고 적극적으로 일하는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