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산시 추운 겨울이지만, 이불 밖도 재밌어!

2022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IZ 5회차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12/21 [10:36]

양산시 추운 겨울이지만, 이불 밖도 재밌어!

2022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IZ 5회차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12/21 [10:36]

▲ 양산시 추운 겨울이지만, 이불 밖도 재밌어!

 

갑작스레 낮아진 온도에도 즐거운 체험과 신나는 공연이 함께 한 2022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IZ의 마지막 시간 ‘이불 밖도 재밌어!’가 지난 18일 오후 양산시청소년회관 3층에서 진행됐다.

 

추운 겨울이지만 따듯한 실내에서 풍성한 체험과 톡톡 튀는 공연이 함께한 이날 행사는 미리 즐기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이불 밖으로 나와 재미있게 즐기자는 의미로 진행됐다.

 

청소년동아리와 청소년자원봉사자가 준비한 체험이 오후 1시~3시 사이 먼저 운영되어 크리스마스 책갈피 만들기, 크리스마스카드 적기, 미니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 스포츠스태킹 체험, 코딩 체험, 다트 던지기, 음료 부스, 보물찾기, 크리스마스 포토존 등이 많은 호응을 받았으며 밴드, 댄스, 난타, 컵타 공연 등을 준비한 청소년동아리의 신나는 공연이 진행됐다. 또 현장 자유관람과 무료체험을 진행하며 많은 청소년과 시민이 즐기는 행사가 됐다.

 

행사에 참가한 청소년은 “즐길 것도 많았고, 청소년친구들이 준비를 잘해주어서 신나게 즐겼다. 특히, 보물찾기나 사회자와 함께하는 이벤트 등이 재미있어 재미있게 계속 참여했다”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당일 공연과 부스 체험에 대한 스케치 영상은 추후 ‘양산시청소년회관’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예정으로 오프라인의 추억을 온라인으로도 만날 수 있다.

어울림마당은 누구나 와서 편하게 즐기는 축제로 청소년으로 구성된 청소년 및 대학생 축제기획단 가온누리와 나우누리에서 행사주제와 내용을 직접 기획하고 행사 준비, 진행, 정리, 평가하고, 청소년영상동아리 Wide-Angle이 직접 온라인 방송을 송출하는 등 청소년이 주체적으로 참여하는 것에 의미가 있는 청소년 행사로 2023년에도 청소년과 시민에게 찾아올 예정이다.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양산시와 여성가족부, 경상남도 주최, 양산시청소년회관 주관 행사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산시청소년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