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여성회관에서는 지난 22일 문화체육회관 대강당에서 수료생 및 강사, 가족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밀양시여성회관 하반기 교육강좌 수료식과 더불어 작품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작품전시장에는 수강생들이 정성껏 제작한 도자기, 손뜨개, 자수공예 등의 여러 수공예품과 각종 동·서양 미술작품 등 총 188점의 예술품이 전시돼 찾아오는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수료식 마지막 순서로 마련된 수료생 작품 발표회에서는 하모니카, 크로마하프, 우쿨렐레, 아코디언, 통기타 연주와 주말가요, 민요 부르기, 시낭송, 고고장구 시연 등 11개 공연팀이 출연해 조화롭게 앙상블을 이뤘다. 수강생들은 그동안 쌓아온 실력을 아낌없이 펼쳐 다시 찾은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는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시 관계자는 “교육생 여러분의 교육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배우고자 하는 열정 하나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교육을 마무리해 준 수료생들이 자랑스럽다”면서 “앞으로도 여성회관은 시민들의 능력개발을 위한 터전으로서 더 나은 여건을 조성하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운영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