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호빵은 너로 정했다! 전라북도 × 롯데제과 SNS 이벤트 추진부안 ‘슬지제빵소’협업으로 출시한 롯데제과‘삼거리호빵’홍보 나서
전라북도가 롯데제과와 손잡고 지역 특산품 알리기에 나섰다.
부안 ‘슬지제빵소’와의 협업으로 출시한 롯데제과 ‘삼거리호빵’온라인 홍보를 위해 전라북도와 롯데제과 SNS에 공동 이벤트를 추진한다.
‘올겨울 호빵은 너로 정했다!’를 주제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12월 26일부터 내년도 1월 8일까지 전라북도와 롯데제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동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전라북도와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찾아가 최근 롯데제과가 출시한 ‘삼거리호빵’협업 업체인‘슬지제빵소’의 지역명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정답을 맞춘 100명을 추첨해 ‘삼거리호빵’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롯데제과가 최근 출시한 ‘삼거리호빵’은 도내 대표 관광지이자 맛집 중 하나인 부안 슬지제빵소와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졌으며, 슬지제빵소의 노하우를 담아 호빵의 쫄깃함과 담백함을 살린 게 특징이다. 소통기획과 김희경 과장은 “지역 농특산물을 활용해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들과의 지속적인 홍보 협업 및 지원을 통해 기업하기 좋은 전라북도를 만들어나가겠다”면서 “슬지제빵소 22년 노하우가 집약된 이번 롯데제과 삼거리호빵 이벤트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