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2022년 경남 고성예술인의 밤’ 행사 개최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12/23 [14:02]

‘2022년 경남 고성예술인의 밤’ 행사 개최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12/23 [14:02]

▲ ‘2022년 경남 고성예술인의 밤’ 행사 개최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고성지회는 12월 22일 축협 컨벤션홀 2층에서 ‘2022년 고성예술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 문화예술인들이 한 해 동안 서로의 성과를 축하하고 그동안의 노력을 격려하기 위한 화합의 자리로, 이상근 고성군수, 조보현 경남예총지회장, 예술인단체 관계자를 비롯해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고성예술인 1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고성문화예술발전과 예술문화단체 활성화를 위해 남다른 공을 세운 예술인과 단체에 수여하는 고성예총지회장상 중 예술인상은 사진협회 이상근 회장이, 예술인단체상은 국악협회와 미술협회가 수상했다.

 

시상식 후에는 조은희 지회장의 인사말과 내빈의 축사에 이어 축하케이크를 절단하고, 가수 이정옥과 박시현의 축하공연과 만찬의 순으로 진행되며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열심히 봉사한 한 해를 서로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상근 고성군수는 “지난 1년간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예술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군민 모두가 행복하고 우리 군을 활력 넘치는 문화 예술도시로 만드는 데 큰 힘이 된 회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예술을 향한 꺼지지 않는 열정으로 고성 지역 문화예술 발전 및 군민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힘써달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