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노인장애인종합복지관 2022 송년 감사 행사한해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200여명과 함께하는 ‘덕분愛 감사愛 사랑愛’
하동군노인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3일 한해를 마무리하며 송년 감사 행사 ‘덕분愛, 감사愛, 사랑愛’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2년 한 해 동안 복지관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고 행복 에너지를 전해준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행사로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송년 행사는 식전 우리춤 박경애 퓨전국악 ‘낭창낭창’ 공연에 이어 1부 동영상 시청, 유공자 표창 등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에 대한 회상과 공로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2부 나눔 행사에는 정재한의 색소폰 연주, 솔바람 밴드의 통기타 공연, 레크리에이션 등 참석한 분들의 흥을 돋우는 시간으로 연말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며 모두가 행복한 축제의 한마당이 됐다.
한 자원봉사자는 “봉사하는 것도 나의 행복을 위해 하는 건데, 너무 많은 칭찬과 격려를 받아서 더 행복하다”며 “무엇보다 소중한 추억을 남겨주기 위해 멋진 행사를 베푼 복지관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하승철 군수는 “우리 복지관이 따뜻한 이미지를 가질 수 있었던 것은 봉사자와 후원자들의 헌신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복지관 곳곳에서 기분 좋은 변화와 활력이 넘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