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진구를 빛낸 71명의 모범 구민! 유공자 표창 수여

26일 구청 대강당에서 4분기 구민표창 수여식 개최

양종열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12/27 [07:20]

광진구를 빛낸 71명의 모범 구민! 유공자 표창 수여

26일 구청 대강당에서 4분기 구민표창 수여식 개최
양종열 선임기자 | 입력 : 2022/12/27 [07:20]

▲ 26일 ‘2022년 4분기 광진구 정기구민표창 수여식’

 

광진구가 구정 발전에 기여한 유공구민 71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26일 구청 대강당에서 ‘2022년 4분기 구민표창 수여식’을 열어 주민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에 힘써준 구민들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뜻을 전했다.

 

먼저 1부에서는 13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선행봉사 ▲지역공동체 발전 및 화합 ▲구민안전진흥 ▲구민편의증진 등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한 구민 35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부에서는 ▲기부문화 활성화 ▲독서문화진흥 ▲어르신복지증진 등 각 7개 부문에서 선행을 베푼 구민 36명이 그동안의 노력과 헌신에 대한 공적을 인정받았다.

 

김경호 구청장은 “남다른 책임감과 봉사 정신으로 광진구의 발전을 위해 애써준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구민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온 힘을 다해 항상 소통하며 늘 올바르게 열심히 일하겠다”고 말했다.

 

인사말을 끝낸 김 구청장은 “이왕 만난 김에 무엇이든 편하게 말씀 주세요!”라며 구민과의 소통 시간을 이어갔다.

 

구민들은 안전사고 예방부터 생활 불편까지 여러 가지 주제를 전달했고, 김 구청장은 구민 의견에 공감하며 구정 발전을 위한 밑거름으로 활용해갈 것을 약속했다.

 

한 수상자는 “구청장님께 직접 상을 받으니 매우 뿌듯하고 소속감도 생긴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구에 애정과 관심을 갖고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도 구는 지역발전과 주변 이웃을 위해 묵묵히 힘써주는 구민들을 적극 발굴하여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