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전주시 ‘신나는 겨울방학, 도서관에서 알차게!’

어린이 370여 명에게 인형극 체험, 책놀이, 북아트 등 총 29개 독서 프로그램 제공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12/27 [10:51]

전주시 ‘신나는 겨울방학, 도서관에서 알차게!’

어린이 370여 명에게 인형극 체험, 책놀이, 북아트 등 총 29개 독서 프로그램 제공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12/27 [10:51]

▲ 전주시 ‘신나는 겨울방학, 도서관에서 알차게!’

 

전주시가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도서관에서 알차고 즐거운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시는 내년 1월 3일부터 2월 3일까지 약 한 달간 전주시립도서관 꽃심 등 10개 시립도서관에서 어린이 370여 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특강 독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의 도서관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놀이와 책을 결합한 독후활동을 통해 책 읽기와 친해지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특강은 총 29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놀이랑 과학실험실 △천연 핸드크림 만들기 △캔들 만들기 △인형극 체험 △쿠키 만들기 △유아미술 △역사 북아트 △화분 케이크 만들기 △창의활동수학 △해리포터 읽으며 겨울 보내기 △압화 액자 만들기 등이다.

 

어린이들은 각각의 수업마다 책놀이, 만들기, 요리하기 등 다양한 활동을 경험하게 된다.

 

이번 겨울방학 특강의 세부 일정 및 참여 신청은 전주시립도서관 누리집(lib.jeonju.go.kr)에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당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전주시 도서관본부 관계자는 “앞으로 더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로 독서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