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팜, 연말 감사 이벤트...6100만여 원 매출 달성3주간 판매액 지난 한 해 총 매출액 웃돌아...로컬푸드 연계 주효
화순군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화순팜’이 3주간 진행한 연말 특별행사에서 6100만여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번 행사에는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쌀국수, 사골곰탕, 소금 등 지역에서 생산되는 200여 개 농수특산물을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소비자의 눈길을 끌었다.
화순팜의 특별행사 기간 누적 판매액은 6100만여 원이다. 지난해 화순팜 총 매출액인 5000만 원을 웃도는 금액으로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10만 원 이상 구매 회원에게 증정하기 위해 준비한 텀블러도 빠르게 소진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군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화순팜 활성화를 위한 로컬푸드 직매장과의 연계가 주효했다는 반응이다. 화순에서 생산되는 질 좋은 농수특산물의 저렴한 판매가 소비자의 큰 반응을 이끌어 낸 걸로 보인다. 화순군 관계자는 “올해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번 행사를 통해 화순팜이 더 많이 알려졌기를 바란다”며 “내년에도 화순팜 시스템 개편 등 다양한 시도와 우리 군의 우수 농수특산물 특판행사를 계속해 믿고 찾을 수 있는 화순팜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