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소방서는 27일 오후 태안소방서 대회의실에서 태안소방서 발전위원회 정기회의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는 오경진 서장을 비롯해 태안소방서 간부 10여명과 강은환 발전위원장을 비롯한 태안소방서 발전위원회 위원 20여명이 참석했다.
회의의 주요 내용으로는 ▲충청남도 소방발전위원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정에 따른 태안소방서 발전위원회 운영규칙 일부 개정 ▲ 신규 위원 위촉장 수여 ▲ 2022년 발전위원회 운영 현황 및 2023년 운영방향에 대한 논의 등이다.
특히 이날 발전위원회 장혜수 재무국장은 그간 소방행정발전과 위원회 재무운영의 공로를 인정받아 성일종 국회의원의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조용식 전 태안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과 강희수 전 태안군 자율방법연합대장 등 6명의 태안 관내 저명한 인사가 새로이 태안소방서의 발전을 위해 위원으로 합류했다. 오경진 서장은 “태안소방서 발전위원회는 지역주민의 모범이 되는 인사들로 구성되어 소방정책의 개발, 개선 및 추진 등의 자문역할을 담당하는 기관으로서 2022년에도 그 역할을 정말 잘 해주셨다”며 “2023년에도 왕성한 활동으로 태안지역 소방행정발전에 큰 도움을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