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은 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에서 설명절을 맞아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2일부터 1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20여가지의 설 특별제품을 판매한다.
주요 품목은 진안고원에서 생산한 고구마, 겨울철 기관지에 좋은 약도라지, 진안군 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의 토마토, 사과 등 진안고원에서 생산한 신선 농산물을 비롯해 군수 품질인증을 받은 홍삼액, 홍삼콜라겐, 어린이를 위한 젤리홍 등 홍삼제품, 장류 선물세트, 오미자청, 도라지배즙, 홍삼 삼계탕 및 진안고원몰 인기품목인 생강청과 청국장 등이다.
특히, 기존 가격에서 최대 40퍼센트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으로 명절 대목 물가상승에 따른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구매 시 할인쿠폰을 발급받아 각 상품에 적용해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진안고원몰 스마트스토어 및 최근 오픈한 자사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진안고원몰 관계자는 “최근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온라인 유통시장 성장에 따라 온라인쇼핑몰을 이용해 명절 감사인사를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고 간편하게 구매 가능한 세트상품 중심으로 이벤트를 구성했다”며 “청정 고랭지 진안고원에서 생산한 명품 농특산물로 고마운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진안고원몰은 지자체 직영 온라인 쇼핑몰로 현재 98개 업체 및 농가의 290여 상품을 판매 중이며, 최근에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센터)의 공식 판매처 앤드마켓과의 MOU체결 및 11번가, G마켓 등 오픈마켓 입점을 통해 판로 확대를 위해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