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어린이회관, 계묘년 새해맞이 행사 풍성!초등학교 입학 축하 이벤트, 새해소망 나무 행사 등 진행
대전어린이회관이 2023년 “토끼의 해”계묘년(癸卯年)을 맞아 초등학교 입학 축하 이벤트, 새해 소망 나무 등 새해맞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1월 3일부터 8일까지 6일간 초등학교 입학 대상 아동에게 선물을 증정하는‘초등학교 입학 축하 행사’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에 취학통지서 또는 2023년 초등학교 입학대상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소지하고 체험숲, 사계절상상놀이터, 아동전문프로그램 등을 이용하면 학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1월 3일부터 15일까지 12일간 “새해 소망나무”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소원 쪽지에 내용을 적어 소망 열매를 달고, 인스타그램에 소망 열매 이벤트 참여 인증샷 업로드 후 어린이회관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이벤트 접수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모바일상품권(2만 원 상당)을 증정한다. 대전어린이회관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하여 회관을 이용하는 이용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해맞이 행사와 함께 즐겁고 풍요로운 새해를 맞이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