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정종훈 음성군청 자전거팀 감독, 아름다운 작별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3/01/01 [11:25]

정종훈 음성군청 자전거팀 감독, 아름다운 작별

정 훈 기자 | 입력 : 2023/01/01 [11:25]

▲ 정종훈 음성군청 자전거팀 감독, 아름다운 작별

 

음성군은 30일 17년간 음성군청 자전거팀을 이끌었던 정종훈 감독의 정년 퇴임을 맞아 노고를 위로하고 공로패를 수여했다.

 

정 감독은 경기도 가평에서 태어나 중학교 시절 사이클에 입문해 선수와 지도자 생활을 하며 풍부한 경험과 사이클에 대한 전문지식, 뛰어난 지도력을 바탕으로 경기대학교와 국가대표 선수를 지도해 온 우수한 지도자로 정평이 났다.

 

지난 2005년 8월에 창단한 음성군청 자전거팀의 초대 감독을 맡아 17년간 지도하면서 창녕투어 전국대회 종합우승, 음성 전국사이클대회 종합우승 등 수많은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음성군 자전거팀의 저력과 지도력을 입증해왔다.

 

음성군청 자전거팀의 산증인이자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한 ‘명장’으로 평가받는 정 감독은 올해 말 정년이 도래해 정들었던 음성 벨로드롬을 떠나게 된다.

 

정 감독은 “17년간 몸담았던 팀을 떠나게 돼 아쉽지만, 선수들 덕분에 즐거운 지도자 생활을 할 수 있어서 큰 보람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음성군 자전거팀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아낌없는 도움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조병옥 군수는 “음성군과 선수들을 위해 창단부터 17년 동안 끊임없는 노력과 헌신하신 감독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퇴임 후에도 자전거팀에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많은 도움을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