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춘면 주민자치위원회가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태화산 등산로 입구(휴석동 쉬는들)에서 2023년 영춘면 해맞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1일 오전 6시 30분부터 열린 이번 해맞이 행사는 지역주민 및 해맞이 관람객 100 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식전 행사 풍물놀이를 시작으로 복조리 나눔, 소원지 쓰기 및 달기, 소망기원제, 소원지 태우기, 일출 감상, 먹거리 부스 운영 순으로 진행됐다.
지역주민과 해맞이 관람객들은 아름다운 태화산 아래에서 찬란하게 떠오르는 새해 첫 일출을 바라보며 각자의 소망과 영춘면의 안녕을 기원했다.
특히, 신상균 영춘면장과 박상희 주민자치위원장은 소망기원제 의식을 거행하여 영춘면민의 행복과 화합을 기원하고 영춘면의 무한한 발전을 다짐했다.
신상균 영춘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계묘년 새해 첫날 해맞이 행사에 많은 지역주민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고, 올 한해도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 영춘면의 발전과 면민 행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영춘면은 해맞이 인파로 인한 안전사고를 예방하고자 영춘119지역대(구급차 1대, 소방차 1대), 영춘의용소방대, 영춘파출소 전문인력을 현장에 배치하여 안전관리에도 만전을 기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